기사상세페이지

의정부전통시장, 네이버 동네시장 장보기 “성공지원 프로모션” 선정

기사입력 2022.01.19 15:0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13.gif




    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이하 재단)은 의정부 전통시장(의정부제일시장, 의정부시장)이 네이버 동네시장 장보기의 “성공지원 프로모션”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의 약 150여 개 시장 중에서 단 5곳만을 선정하였기 때문에 더욱 그 의미가 크다.


    성공지원 프로모션을 통해서 소비자는 구매인증 프로모션과 1 day 할인 프로모션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먼저, 구매인증 프로모션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네이버 동네시장 장보기 서비스를 이용한 후 맘카페 게시글을 올리고 인증하면 네이버페이 5,000원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 진행 기간에 의정부 전통시장의 상품들을 매일 품목을 달리해서 할인을 진행하는 1 day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 대표이사 김광회는 "전통시장의 판로개척을 통한 매출증진에 기여하고자 온라인 장보기를 시행할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활성화될 수 있도록 세심한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면서, 소상공인 지원 정책과 사업을 실행에 옮기고 전달하는 지원현장의 최전선에서 소상공인을 위한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재단은 지역경제 침체로 타격을 입은 영세상인의 새로운 판로구축을 위해 작년 5월부터 전통시장 장보기 서비스 운영을 지원해왔다. 의정부 전통시장 온라인 장보기 서비스 이용 방법은 포털사이트에 의정부 전통시장 장보기를 검색한 뒤 원하는 상품을 구매하면 평일 기준 2시간 이내로 배송받을 수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