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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에너지공단
소비자 맞춤 신재생에너지 서비스 플랫폼 오픈
한국에너지공단은 신재생에너지 관련 궁금증 해소와 맞춤형 정보 제공을 위해 ‘소비자 맞춤 신재생에너지 서비스 플랫폼’을 오픈했다고 최근 전했다.
소비자 맞춤 신재생에너지 서비스 플랫폼은 설비 경제성, 시공관리, 시공기업 서비스 품질 등 다양한 정보를 모아 새롭게 단장한 공단 신재생에너지센터 홈페이지로 태양광발전에 대한 자가용 및 사업용 경제성 분석 Tool, 설치사례, 설비 시공 및 관리 안내 동영상 등 신재생에너지에 관한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소비자는 시공기업의 서비스 품질에 따라 등급화한 참여기업 정보를 접할 수 있어서 참여기업을 선택하는 데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게 됐다.
공단은 참여기업의 최근 4년간 정부 보급사업 참여 실적을 시공 기일 준수, 사후관리, 고객만족도 등 5단계로 나누어 평가해 플랫폼에 공개한다.
한국에너지공단 임용재 신재생에너지 보급실장은 “소비자 맞춤 신재생에너지 서비스 플랫폼이 소비자 여러분께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참여기업 등과의 긴밀한 소통과 협업을 통해 지속적으로 플랫폼을 고도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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