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주)성일이앤씨, ‘제54회 기술사의 날 기념식’에서 홍승수 대표이사 장관상 수상

기사입력 2018.05.08 16:2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주)성일이앤씨

    ‘제54회 기술사의 날 기념식’에서 홍승수 대표이사 장관상 수상


    ▲ 장관상 수상 후 기념촬영 하고 있는 성일이앤씨 홍승수 대표이사 (좌부터 11번째)


    (주)성일이앤씨 홍승수 대표이사가 ‘제54회 기술사의 날 기념식’에서 건축기계설비 종목으로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상을 수상하였다고 전했다.


    이번 ‘제54회 기술사의 날 기념식’에는 정병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연구개발실장, 이상민·전현희 의원(더불어민주당), 이종구 의원(자유한국당), 신용현 의원(바른미래당) 등 과학기술계 인사 및 기술사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과학기술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기술사들에게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 표창 20점이 수여됐다. 이번 행사는 제4차 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하고 글로벌 무한 경쟁에서 우위를 선점하기 위한 전략으로 우수한 과학기술의 확보와 공공의 안전을 지켜 나아갈 전문가로서 기술사 역할을 새롭게 다짐하기 위해 개최되었다.


    홍승수 대표이사는 “1989년 창립한 (주)성일이앤씨가 내년이면 30년이 되는 청년 사업장이 된다.”라며 “그 동안 LH 진주사옥, 한국전력 나주사옥, 세종시 청사 등 대형 녹색건축물 설계와 함께 디지털방송콘텐츠지원센터, 강릉아트센터 등 BIM설계와 유지관리를 위한 초고층 BIM모델 등 다수의 연구용역을 통해 BIM분야 선두주자에 위치해 있으며, 최적의 System Engineering 가능한 Engineer 양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