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사)한국에너지기술인협회, 15명 우수 인재에 총 1500만원 장학금 전달

기사입력 2018.05.08 16:2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사)한국에너지기술인협회

     15명 우수 인재에 총 1500만원 장학금 전달



    (사)한국에너지기술인협회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15명의 회원 자녀들에게 각각 100만원씩 장학금을 전달하며, 그들의 꿈과 미래를 응원하는 뜻깊은 행사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사)한국에너지기술인협회는 지난 3월 31일, 서울 당산동에 위치한 협회중앙본부 대강당에서 한국에너지공단 한영로 사업진흥이사, 강희수 협회장을 비롯한 협회 특별회원사 대표 및 대의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3기 정기총회 및 에너지절약 및 재난안전관리 실천결의대회’를 개최했다.


    특히 이번 정기총회에서는 지난해에 이어 협회 회원자녀들을 지원하기 위한 ‘에너지 한가족 장학금’ 수여식이 함께 진행돼 그 의미를 더했다. 


    협회가 에너지기술인의 자긍심고취와 정회원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진행한 ‘에너지 한가족 장학지원 사업’은 우리나라 대표 보일러 3社(㈜대열보일러, ㈜부스타, 한국미우라공업㈜와 MOU를 통해 뜻을 모아 진행한 것으로 지난해에 이어 2회째를 맞았다.


     ‘에너지 한가족 장학지원 사업’은 매년 1월 장학생 선발 공고를 통해 신청을 받고, 장학금 선정 위원회에서 선정 기준에 따라 대상자를 선정해 3월에 열리는 협회 정기총회에서 장학금 수여자와 후원사를 초청해 장학금을 수여하고 있다. 


    강희수 회장은 “협회 설립 23주년을 맞아 에너지절약 및 재난안전관리 실천결의대회와 정기총회를 개최할 수 있도록 함께해 주심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협회는 에너지기술인의 권익신장과 복지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