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일)

  • 구름많음속초17.3℃
  • 구름많음28.2℃
  • 구름많음철원26.9℃
  • 구름많음동두천28.6℃
  • 구름많음파주26.5℃
  • 구름많음대관령14.3℃
  • 구름많음춘천27.7℃
  • 구름많음백령도19.4℃
  • 구름많음북강릉16.5℃
  • 구름많음강릉17.3℃
  • 구름많음동해18.3℃
  • 흐림서울27.6℃
  • 흐림인천21.6℃
  • 구름많음원주28.0℃
  • 구름많음울릉도20.2℃
  • 구름많음수원26.1℃
  • 구름조금영월29.5℃
  • 구름많음충주27.0℃
  • 구름많음서산25.5℃
  • 구름많음울진18.4℃
  • 구름많음청주27.3℃
  • 구름조금대전28.3℃
  • 구름많음추풍령27.2℃
  • 구름많음안동28.4℃
  • 구름많음상주27.0℃
  • 구름많음포항19.2℃
  • 구름많음군산24.8℃
  • 구름많음대구28.4℃
  • 구름많음전주28.3℃
  • 구름많음울산22.4℃
  • 구름많음창원22.8℃
  • 구름많음광주28.8℃
  • 구름많음부산21.1℃
  • 구름많음통영20.9℃
  • 구름많음목포23.8℃
  • 구름많음여수21.4℃
  • 구름많음흑산도22.9℃
  • 구름많음완도24.9℃
  • 구름많음고창27.1℃
  • 구름많음순천25.1℃
  • 구름많음홍성(예)26.3℃
  • 구름많음26.3℃
  • 흐림제주20.7℃
  • 구름많음고산21.9℃
  • 흐림성산21.6℃
  • 흐림서귀포22.1℃
  • 구름많음진주25.6℃
  • 구름많음강화22.8℃
  • 구름많음양평26.2℃
  • 구름많음이천26.6℃
  • 구름많음인제24.8℃
  • 구름많음홍천28.3℃
  • 구름많음태백22.4℃
  • 구름많음정선군30.9℃
  • 구름많음제천27.5℃
  • 구름많음보은27.0℃
  • 구름많음천안26.3℃
  • 구름많음보령25.7℃
  • 구름많음부여27.5℃
  • 구름많음금산28.4℃
  • 구름많음26.9℃
  • 구름많음부안24.8℃
  • 구름많음임실27.4℃
  • 구름많음정읍29.3℃
  • 구름많음남원28.1℃
  • 구름많음장수27.7℃
  • 구름많음고창군28.6℃
  • 구름많음영광군24.0℃
  • 구름많음김해시23.8℃
  • 구름많음순창군27.8℃
  • 구름많음북창원26.8℃
  • 구름많음양산시26.4℃
  • 구름많음보성군24.1℃
  • 구름조금강진군25.3℃
  • 구름많음장흥24.3℃
  • 구름조금해남26.1℃
  • 구름많음고흥25.8℃
  • 구름많음의령군29.0℃
  • 구름많음함양군28.5℃
  • 구름많음광양시26.1℃
  • 구름많음진도군23.6℃
  • 구름많음봉화26.1℃
  • 구름많음영주27.2℃
  • 구름많음문경26.4℃
  • 구름많음청송군27.3℃
  • 구름많음영덕17.7℃
  • 구름많음의성29.4℃
  • 구름많음구미28.3℃
  • 구름많음영천23.9℃
  • 구름많음경주시24.1℃
  • 구름많음거창27.4℃
  • 구름많음합천28.4℃
  • 구름많음밀양28.8℃
  • 구름많음산청27.9℃
  • 구름많음거제23.6℃
  • 구름많음남해24.7℃
  • 구름많음23.9℃
기상청 제공
린나이,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4년 연속 1위 쾌거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

린나이,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4년 연속 1위 쾌거


린나이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4년 연속 1위 쾌거




린나이가 ‘2018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가정용보일러A/S 부문 4년 연속 1위에 선정되었다고 전했다.


KS-SQI는 한국표준협회(KSA)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서비스 산업과 소비자의 특성을 반영하여 개발한 관리모델로 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를 구매하여 이용해 본 고객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품질에 대한 만족도를 조사하여 매년 한국표준협회와 중앙일보가 공동으로 발표하는 종합지표이다.


린나이는 이번 조사에서 신뢰성, 친절성, 적극지원성, 접근용이성 등 다양한 측정모델에서 고객들에게 높은 점수를 받으며 동종업계 경쟁사를 제치고 올해도 역시 1위에 올랐다.


린나이 관계자는 "국내에 A/S라는 용어조차 낯설던 시절  “고객은 우리의 은인”이라는 이념으로 차별화 된 A/S시스템을 도입하였으며, 그 시절 명맥을 이어받아 현재까지도 업계 유일의 A/S직영점 운영을 통해 고객에 은혜에 보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