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의정부시의회, 제309회 임시회 폐회 … 34건 안건 처리

기사입력 2021.11.03 16:4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2.gif

    의정부시의회(의장 오범구)는 지난 10월 25일부터 10일간 진행된 제309회 임시회 의사일정을 마무리하고 11월 3일 폐회했다.

    본회의 안건 상정에 앞서 임호석, 조금석, 김현주, 최정희 의원이 각각 5분 자유 발언을 펼쳤다.

    제2차 본회의에서는 김정겸 의원 외 1명이 발의한 ▲의정부시 청소년환경위원회 구성 및 운영 조례안, 김정겸 의원 외 1명이 발의한 ▲의정부시 체육진흥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이계옥 의원 외 5명이 발의한 ▲의정부시 아동친화도시 조성에 관한 조례안, 최정희 의원이 발의한 ▲의정부시 장애인 등의 편의시설 사전점검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의정부시 독립유공자 지원 조례안, 의정부시 교통약자 이동편의시설 사전·사후 점검에 관한 조례안, 박순자 의원이 발의한 ▲의정부시 한부모가족 지원 조례안, 구구회 의원 외 3명이 발의한 의정부시 폐기물처리시설 설치촉진 및 주변지역지원 등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김정겸 의원 외 4명이 발의한 ▲의정부시 농민기본소득 지원 조례안 이계옥 의원이 발의한▲의정부시 주민참여형 어린이놀이터 조성 및 운영에 관한 조례안 및 의정부시에서 제출한 '의정부시 주민감사 청구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등 24건을 포함하여 총 34건의 안건을 의결하였다.

    또한, '행정구역 개편 추진을 위한 지원 조례안' 재의의 건에 대해 김연균 의원이 의사진행 발언을 하였으며, 투표 결과 부결되었다.

    한편, 의정부시의회는 오는 12월 1일부터 12월 20일까지 20일간 제310회 제2차 정례회를 개최할 계획이다.
    backward top home